지방사람인 나도 그러는데 외국팬들도 그러겠지 최소 서울콘이면 놀곳은 많으니까 갠적으로 부산콘도 그래서 있으면 좋을거같아 여행갈겸 보러가면 되는거니까 인스파가 그게 아니라서 애매한거같음 겸사겸사가 안돼
잡담 서울콘이 좋은건 관광겸 가는거라
5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방사람인 나도 그러는데 외국팬들도 그러겠지 최소 서울콘이면 놀곳은 많으니까 갠적으로 부산콘도 그래서 있으면 좋을거같아 여행갈겸 보러가면 되는거니까 인스파가 그게 아니라서 애매한거같음 겸사겸사가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