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ㅈㄴ 멀어서 못가겠대(나약갑ㅋㅋ) 공연장까지 가는 교통편 있긴하냐고 진지하게 물어봐서 걍 개쳐웃기만 함
잡담 내돌 첫 부산콘할때 ㅈㄴ 웃기던데 물론 n으로 웃김
12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부산 ㅈㄴ 멀어서 못가겠대(나약갑ㅋㅋ) 공연장까지 가는 교통편 있긴하냐고 진지하게 물어봐서 걍 개쳐웃기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