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내가 말 잘못한 거 말고 ㄹㅇ 그냥 억울하게 욕 푸짐하게 먹었을 때 일부러 최대한 불쌍하고 선량하게 글 씀 미안하다고.. 그러면 이후 플은 나 욕했던 애들이 나쁜놈들 되어있음
잡담 난 내가 터무니없이 싸불 먹으면 일부러 사과하는데
3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내가 말 잘못한 거 말고 ㄹㅇ 그냥 억울하게 욕 푸짐하게 먹었을 때 일부러 최대한 불쌍하고 선량하게 글 씀 미안하다고.. 그러면 이후 플은 나 욕했던 애들이 나쁜놈들 되어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