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은 체크인한다고 바쁘고 막날은 10시에 짐 들고 나와서 물품보관함 찾기 바쁨ㅠ
잡담 올콘한다고 2박3일 숙소 잡으면 이틀째 공연 끝나고 숙소 가면서 서울 사람들은 매번 이렇게 꿀빤다고? 이 생각함
3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첫날은 체크인한다고 바쁘고 막날은 10시에 짐 들고 나와서 물품보관함 찾기 바쁨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