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트친들 지방 사는데 서울은 어찌어찌 오거든? 근데 인스파 떴을땐 걍 포기하더라 왔다갔다 왕복도 문제인데 지방에서 가는거 자체가 힘들다고 그랬음..
잡담 근데 인스파는 포기하는 사람들 난 좀 본거같음
4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 트친들 지방 사는데 서울은 어찌어찌 오거든? 근데 인스파 떴을땐 걍 포기하더라 왔다갔다 왕복도 문제인데 지방에서 가는거 자체가 힘들다고 그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