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남이 가는 건데 찐사다 아니다를 갈리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그냥 남에 대해 갈리를 하지마
잡담 본인이 갔는데 찐사까지는 아니었다거나 본인이 갔는데 찐사였다는 거지
6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왜 남이 가는 건데 찐사다 아니다를 갈리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음.... 그냥 남에 대해 갈리를 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