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느껴지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 나도 솔직히 집앞 십분거리에서 타고내리는데 그거 아니었으면 인스파나 문학 고양 잡으면 아 어케가냐 생각부터 들었을거라 생각함..
잡담 솔직히 어디든 공식셔틀 타는 곳이 집 근처면
3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쉽게 느껴지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 나도 솔직히 집앞 십분거리에서 타고내리는데 그거 아니었으면 인스파나 문학 고양 잡으면 아 어케가냐 생각부터 들었을거라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