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안돼서 저녁 굶었는데 배고파....근데 뭐 먹으면 안될것 같아서 차라리 소회제 먹고 일찍 자고 아침에 먹어야되나
잡담 배고픈거랑 더부룩한거랑 같이 있을수 있나
1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소화안돼서 저녁 굶었는데 배고파....근데 뭐 먹으면 안될것 같아서 차라리 소회제 먹고 일찍 자고 아침에 먹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