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하지말라는데 버스에서 몇시간 갇혀있어봐라 머글들이야 대부분 지들 자차로 댕기고 휀걸들은 대중교통타잖아
잡담 부산에서 인스파까지 가는거 존나 오래걸리는데 그게 사랑이 아니면 뭐임
273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바하지말라는데 버스에서 몇시간 갇혀있어봐라 머글들이야 대부분 지들 자차로 댕기고 휀걸들은 대중교통타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