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인데 갈 때는 꽤괜인데 끝나고 좀만 늦게 나오면 인천공항까지 버스를 하염없이 기다리다 오는 중간에 지하철이 끊김ㅠㅠ
잡담 인스파는 갈 때는 편한데 올 때가 힘들어
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경기도민인데 갈 때는 꽤괜인데 끝나고 좀만 늦게 나오면 인천공항까지 버스를 하염없이 기다리다 오는 중간에 지하철이 끊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