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네 막 공연보러 온 팬들 사진 영상 찍고 그런다며팬인 티 안 나면 나를 시위대 참석하는 사람으로 둔갑시킬 거 같고티 내면 그건 그거대로 이용할까봐 신경 쓰임ㅅㅂ어떻게 하고 가는 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