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시간반쯤 한것 같은데 ㄹㅇ 시간 순삭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브 잘하고 춤은 말뭐고 호응유도 같은 것도 잘해서 소리 신나게 지르고 옴ㅋㅋㅋㅋ
잡담 아 투어스 콘서트 다녀왔는데 ㅈㄴㅈㄴ 재밌었다
16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세시간반쯤 한것 같은데 ㄹㅇ 시간 순삭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이브 잘하고 춤은 말뭐고 호응유도 같은 것도 잘해서 소리 신나게 지르고 옴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