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순간도 영원하지 않겠지 지금이 제일 행복한 시기겠지 이런 생각이 들고 최악을 보고 탈빠하느니 차라리 이걸 끝으로 그만 좋아하고 싶다 이런 마음까지도 생김... 회피성향? 이런건가
잡담 진짜 이상하긴 한데 지금 이순간이 ㄴㅁ 행복해서 그냥 탈덕하고 싶다는 기분을 계속 느낌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 순간도 영원하지 않겠지 지금이 제일 행복한 시기겠지 이런 생각이 들고 최악을 보고 탈빠하느니 차라리 이걸 끝으로 그만 좋아하고 싶다 이런 마음까지도 생김... 회피성향? 이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