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는 좀 클래식한 무대들이 많긴하지만 그래도 유명하고 귀에 익숙한 곡들도 많이 부르는 편임. 2부는 클럽개장하고 웅장 락킹 화려 그자체임 그리고 앵콜 세곡 있어요!! 그리고 토크 개웃김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