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반이나 남았다고 ㅇㅈㄹ됨ㅋㅋㅋㅋㅋㅋ 많다 많다 알긴했지만 오프가면 또 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소인원 좋아하다가 다인원 공연가도 느낌이 다름 소인원 공연이였으면 이미 멘트 끝났는데
7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직도 반이나 남았다고 ㅇㅈㄹ됨ㅋㅋㅋㅋㅋㅋ 많다 많다 알긴했지만 오프가면 또 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