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지겹다고 줄이라는건 말도 안되고 발롯코 우리는 별일 없었지만 계속 이럴거란 보장이 없어서 다른 방법으로 했으면 좋겠음
잡담 콘서트 러닝타임 길면 자체 인터미션을 갖던지 집에 가던해랔ㅋㅋㅋㅋㅋㅋ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가 지겹다고 줄이라는건 말도 안되고 발롯코 우리는 별일 없었지만 계속 이럴거란 보장이 없어서 다른 방법으로 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