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가 관객석 지나가도 안건드려야하는데 어떤 몰상식한 관객들이 본진이 관객석 지나갈때 잡아당기고 했었는지 지금 콘서트에서는 안하더라구. 내 입덕 후 콘서트부터는 안하는데 괜히 아숩.. 걍 쿼카처럼 바라만 볼수있는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