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하고 노래 들어보니까 가사 ㄹㅇ 감동임 근데 왜 감동인지 설명하기엔 너무 오타쿠같아서 그냥 ...느껴주세요 상태 됨 그치만 정말 감동임
잡담 투바투 어머뿔 잘 모를땐 뭐야저게라고 생각했는데
141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입덕하고 노래 들어보니까 가사 ㄹㅇ 감동임 근데 왜 감동인지 설명하기엔 너무 오타쿠같아서 그냥 ...느껴주세요 상태 됨 그치만 정말 감동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