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머그컵에 커피를 시켰고(뚜껑 없음)30퍼 정도 마신 상황자리에 앉아있는데 카페 내에 러브버그가 들어와서 커피에 빠짐이때 카페에서 손님한테 음료를 새로 내주는게 맞다? 아님 거기까진 카페의 책임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