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1만명 정도 공연이면
만명이 거의 동시에 나오는데
대충 40인승 버스×10대 하면 400명 400명이 떠나면 그 뒤는 그 버스 올때 까지 기다려야 함.(15분 -20분) 물론 아마 한대씩 가고 오고 해서 이런 느낌은 실제 아니고 계속 오는 느낌일거 같긴 함 .
물론 자차 있고 /유료 셔틀 등으로 갈리니까 공연 모든 사람이 셔틀 타는건 아니지만. 공연 끝나고 바로 탐 ok 그 뒤 기다림이면 헐 될거 같을 듯
약 2500명 정도 셔틀 탄다 해도 버스 계속 계속 왔다갔다 해야 하니까 . 처음 타는 사람이랑 아닌 사람이랑 완전 평 갈릴 수 밖에 없겠구나 깨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