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점은 너무 활기차서 별것도 아닌걸로 싸운다인데... 주연령대 4,50대인 곳 덕질하다 여기 오니까 저런 싸움은 귀여운거 같음
잡담 팬덤연령대가 낮을때 느껴지는 활기참이 좋은거 같음
176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단점은 너무 활기차서 별것도 아닌걸로 싸운다인데... 주연령대 4,50대인 곳 덕질하다 여기 오니까 저런 싸움은 귀여운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