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돌출 2열에서 봤는데 존잘이더라 ㅋㅋㅋㅋ 존잼이었는데 내돌은 오프닝이라 7열에서 봐서 아쉽 ㅠㅜ 그래도 앞에 있던 남덕분이 내돌 무대때 몸 숙여주셔서 잘봄 ㅋㅋㅋ
잡담 마케페 스탠딩 존잼이네
9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제베원 돌출 2열에서 봤는데 존잘이더라 ㅋㅋㅋㅋ 존잼이었는데 내돌은 오프닝이라 7열에서 봐서 아쉽 ㅠㅜ 그래도 앞에 있던 남덕분이 내돌 무대때 몸 숙여주셔서 잘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