뫄뫄 잘생겼다 이러면서 글 몇개 올라오면 제목에 뫄뫄 잘생김 이러면서 순간 포착 찍힌 사진 올리고 약간 호감플 오면 걔 몇년생이지? 나이 많다고 하지 않았나? 이러면서 이상한 플 타길래 트친한테 내 기분탓이냐고 했더니 걔 갤에서 그러고 다닌댘ㅋㅋㅋㅋㅋㅋ진짜 정병 미쳤어....
잡담 내돌 여기서 잘생겼다는 말 나오면 꼭 이상한 사진 올리는 애 있엌ㅋㅋ
276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