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머지 부분이 진심좋음 프리코러스만 좋다고 집기에는 후렴 시작하기 전 모든 파트가 좋아 비트개쩔고.. 후렴이 안좋다는게 아니라 나같경 노래들을때 후렴만 기억에 남는 편인데 특이하게 다른부분이 더 맘에 들오서그럼ㅜㅋㅋ
잡담 라이즈 신곡 개좋네 특히 후렴 말고
23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머지 부분이 진심좋음 프리코러스만 좋다고 집기에는 후렴 시작하기 전 모든 파트가 좋아 비트개쩔고.. 후렴이 안좋다는게 아니라 나같경 노래들을때 후렴만 기억에 남는 편인데 특이하게 다른부분이 더 맘에 들오서그럼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