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뒤에 봐도 똑같은 문제가 계속 ing이라.... 돌은 잘못이 없어서 마음은 안좋긴한데 내 정신건강엔 저 2개가 너무 치명적이라서ㅜ
잡담 회사나 팬들 때문에 탈빠한건 후회가 안남는듯
42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몇년 뒤에 봐도 똑같은 문제가 계속 ing이라.... 돌은 잘못이 없어서 마음은 안좋긴한데 내 정신건강엔 저 2개가 너무 치명적이라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