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형들 전부 제대했는데 혼자만 최소 반년이상 떨어져있는것보단그래도 완전체로 다같이 빨리보는게 나으니깐근데 ㅍㅊㅇ으로 솔로활동 할거면 걍 댄솔로지 오백개 찍어주고 가는게 천만배 나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