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온앨범으로 난리인가했더니 아직안나왔고 나오려면 아직도 한참남았대 빨리 활동하고 치워야 마플이라도 안길어지지
잡담 저건 걍 깜짝으로 나오는 앨범이었어야 하는데 타팬마저 몇개월부터 알게된게 에바임
21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온앨범으로 난리인가했더니 아직안나왔고 나오려면 아직도 한참남았대 빨리 활동하고 치워야 마플이라도 안길어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