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아도 한 먹을거같은데
잡담 아 근데 저건 한 안처먹을수가 있어..? 뭐 몇개월뒤에 또 솔로 나오는거면 몰라도 그냥 저게 끝 아님..?
11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1 | 06.27 | 18,5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61,3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8,7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0,443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044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175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565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93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6,26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9,8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3348 | 잡담 | 우리 어짜피 32강 물건너간거아냐? | 08:59 | 0 |
| 30963347 | onair | 정준하가 되. | 08:59 | 12 |
| 30963346 | 잡담 | 그게 신기해 전반기 골은 넣고 or 막고 손흥민을 빼던가 ㅋㅋㅋ | 08:59 | 11 |
| 30963345 | onair | 얼굴 때려서 골 취소 <- 이것도 골때리네 1 | 08:58 | 54 |
| 30963344 | onair | 대승아니면 ㅇㅋ였는데 대승한게 진심 ㅈㄴ웃픔 | 08:58 | 54 |
| 30963343 | onair | 빙고판 이제 다 맞춰야 올라가는거야? 4 | 08:58 | 187 |
| 30963342 | onair | 최악은 오스트리아알제리가 파라과이호주해버리는거임 | 08:57 | 77 |
| 30963341 | onair | 머야 콩고 옵이야? 1 | 08:57 | 62 |
| 30963340 | onair | 바라는거 많아서 존나 미안하다 그래 3 | 08:57 | 131 |
| 30963339 | 잡담 | 오스트리아 알제리전은 정배가 의미없네 1 | 08:57 | 123 |
| 30963338 | onair | 우즈벡 골리 내 스퇄 | 08:57 | 15 |
| 30963337 | onair | 만약 우즈벡 6:0 대승하면 ㅇㅈ해야됨 1 | 08:57 | 160 |
| 30963336 | 잡담 | 나 지금 일어났는데 콩고 우즈벡 우즈벡이 이기고있다고? 2 | 08:57 | 71 |
| 30963335 | 잡담 | 근데 콩고는 이기면 32강 올라갈 확률이 있는거야?? 1 | 08:57 | 76 |
| 30963334 | 잡담 | 알제리 오스트리아는 사이 좋아 안좋아? 4 | 08:57 | 79 |
| 30963333 | onair | 이번 월드컵은 대승만 아니면 ok가 젤 웃김 1 | 08:57 | 91 |
| 30963332 | onair | 내가 해줘충이 될 줄이야.. | 08:57 | 17 |
| 30963331 | onair | 해준것도없이 이기길바라면서 조건은 또 존나 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08:56 | 233 |
| 30963330 | onair | 아 그래서 짐 풀라고 말라고 | 08:56 | 24 |
| 30963329 | 잡담 | 그래서 우즈벡이기면 마지막남은 경우의수 어떤나라야? 8 | 08:56 | 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