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내돌 취향이었으면 돌 취향 인정하고 뭐든 응원하든가
아님 나랑 안 맞는구나 하고 탈덕을 하든가
오히려 선택하기 쉬웠을 텐데
ㄷㄴ는 돌 본인의 의사가 아니라 소속사가 몇 달을 설득하고 밀어붙인 결과물인 거라
진짜 내가 덬이면 너무 화나고 슬프고 우울하고 소속사 개패고 싶을 거 같아
아님 나랑 안 맞는구나 하고 탈덕을 하든가
오히려 선택하기 쉬웠을 텐데
ㄷㄴ는 돌 본인의 의사가 아니라 소속사가 몇 달을 설득하고 밀어붙인 결과물인 거라
진짜 내가 덬이면 너무 화나고 슬프고 우울하고 소속사 개패고 싶을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