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정신없다(p) ㅋㅋㅋㅋㅋㅋ
멋있어보이고 싶은건 관심없고 자기들 재밌게 노는거만 관심있는거 같은 인상을 받았는데 그게 재미나서 보게되는 그런 매력의..
나한텐 되게 신선한 느낌이었음 ㅋㅋ
멋있어보이고 싶은건 관심없고 자기들 재밌게 노는거만 관심있는거 같은 인상을 받았는데 그게 재미나서 보게되는 그런 매력의..
나한텐 되게 신선한 느낌이었음 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1 | 06.27 | 18,22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2,32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9,8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8,7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9,89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044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175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565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6,93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6,26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1,50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3211 | onair | 우즈벡 감독이 유명한 사람이랬나? | 08:45 | 6 |
| 30963210 | onair | 탈락 확정인 팀이 더 열심히함 튀르키예도 미국한테 엄청 열심히 했을걸... | 08:45 | 16 |
| 30963209 | onair | 이거 득점차는 상관 없어? 1 | 08:45 | 22 |
| 30963208 | 잡담 | 알제리 두골 이상넣어도 ㄱㅊ?? 1 | 08:45 | 28 |
| 30963207 | 잡담 | 우즈백 이기고 오스트리아도 이기면 레전드겠다 | 08:45 | 47 |
| 30963206 | onair |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열심히하는 국가 국민들 부러워... 2 | 08:44 | 66 |
| 30963205 | onair | 우즈벡이 우리나라보다 전술 좋은데 움직임도 좋고ㅋㅋㅋㅋ 2 | 08:44 | 53 |
| 30963204 | onair | 막경기 되어서야 포텐셜이 나오는 우즈벡 1 | 08:44 | 57 |
| 30963203 | 잡담 | 존윅+아자씨=김부장 | 08:44 | 27 |
| 30963202 | onair | 콩고도 승패 상관 없음? 4 | 08:44 | 66 |
| 30963201 | onair | 우즈벡 넘 잘하는데 | 08:44 | 19 |
| 30963200 | onair | 우즈벡 왜 잘해..? 1 | 08:44 | 37 |
| 30963199 | onair | 근데 우즈벡 선수들 되게 딴딴해보임 | 08:44 | 18 |
| 30963198 | onair | 우즈벡 국민들 좋겟다 ㅜㅜ 1 | 08:43 | 181 |
| 30963197 | onair | 우즈벡 무승부도 되니까 뭔가 심리적으로 | 08:43 | 144 |
| 30963196 | onair | 근데 치지직은 이경규가 하는 거야? 2 | 08:43 | 73 |
| 30963195 | onair | 뭐냐 왜 감동이냐 우즈벡 힘내라고 | 08:43 | 24 |
| 30963194 | 잡담 | 우리나라 사람들 아 올라가지마 짐싸씨발 해놓고 경기보는거 존나웃겨 2 | 08:43 | 130 |
| 30963193 | onair | 우즈벡 포르투갈 상대로도 골넣었다니까 2 | 08:43 | 178 |
| 30963192 | 잡담 | 우즈벡이 이겨야해? 2 | 08:43 | 1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