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거의 반은 자는것같음...이게 맞나 그렇다고 저녁에 늦게 자는 것도 아님 걍 누워있다보면 졸려서 어찌어찌 잘잠
잡담 우울증약을 먹는데 진짜 너무 졸려 아침에
7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거의 반은 자는것같음...이게 맞나 그렇다고 저녁에 늦게 자는 것도 아님 걍 누워있다보면 졸려서 어찌어찌 잘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