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나 이런데는 신경쓰는데 가면 ㄹㅇ 극락인데 음방 이런데서 하는 쌩라는 아무리 잘해도 좋게 들리기가 더 어려워
잡담 쌩라는 음향도 잘 받쳐줘야하는데 대부분이 이게 안됨
7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콘서트나 이런데는 신경쓰는데 가면 ㄹㅇ 극락인데 음방 이런데서 하는 쌩라는 아무리 잘해도 좋게 들리기가 더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