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키워주시고 아껴주시고 아랑해주신 선임이 있는데 곧 퇴사하시거든... 물론 함께한지 반년밖에 안 됐지만...여튼 좋으신 분이셨어서 퇴사 선물 드리고 싶은데 당장 월요일에 드려야해서 고민되네ㅠㅋㅋㅋㅋㅋ 여성분이시고 그냥 편지랑 미니 꽃다발....드릴까..... 꽃..싫어하실까...그래도 받을 때 이게 뭐야 ㅅㅂ 이러진 않지 않을까.......
잡담 보통 퇴사 선물로 뭐 주냐?
167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