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수니라 이전 돌들 팔땐 콘서트 가고싶은 맘도 딱히 없었고 플미 줄바엔 안가고 만다 트위터에서 덕질한다 주의였는데 유튭으로 데식콘 영상 쭈욱 보니까 덕심 뻐렁차서 너무너무 가고싶네... 일단 추가 좌석 열리는거 도전해볼텐데 내 똥손 믿을 수 없다...
잡담 얼마전에 데식 입덕해서 콘 너무너무 가고싶다...
219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