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별로 안궁금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객관화 잘되어있음 내최애여도 혼자는 아니다...그렇다고 객관적으로 못한다소리 듣는정도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그게 혼자할수있다는 뜻은아니니까 그냥 가끔 커버곡정도로 만족하고 은퇴할때까지 그룹했으면...
잡담 난 같최애덬들끼리 만나서 최애 솔로 궁금하냐 물어보면
6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들 별로 안궁금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객관화 잘되어있음 내최애여도 혼자는 아니다...그렇다고 객관적으로 못한다소리 듣는정도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그게 혼자할수있다는 뜻은아니니까 그냥 가끔 커버곡정도로 만족하고 은퇴할때까지 그룹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