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보는데 계속 라이브 안 하길래 애정이 크게 안 생겨서 결국 얼마 못 가고 탈덕함.. 첨엔 얼굴보고 버텻는데 얼굴도 계속 좀 시기별로 달라지는것 같고.. 난 라이브충인데 최애가 안 그러니까 힘들더라
잡담 이때싶 맞긴한데 예전에 그룹에서 ㅎㅅ 최애엿는데
36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무대 보는데 계속 라이브 안 하길래 애정이 크게 안 생겨서 결국 얼마 못 가고 탈덕함.. 첨엔 얼굴보고 버텻는데 얼굴도 계속 좀 시기별로 달라지는것 같고.. 난 라이브충인데 최애가 안 그러니까 힘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