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도 그룹 노는데 참여 잘 안하고그래서 애정없어보였다고ㅋㅋ 그래도 탈퇴까지 할줄은 몰랐는데 엄청 놀랍진않다고 그랬음
잡담 내 주변 엔하이픈팬들은 ㅎㅅ탈퇴공지 떴을때 뭐 ㅁㅊ? 아니근데 그럴줄알았음;; 기조인게 넘 웃겼는데
14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평소에도 그룹 노는데 참여 잘 안하고그래서 애정없어보였다고ㅋㅋ 그래도 탈퇴까지 할줄은 몰랐는데 엄청 놀랍진않다고 그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