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그룹에 있으니까 하는 소리들임 왜냐면 다른 멤버 아래로 내려다보면서
내새끼는 달라병 말기 환자들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내새끼 솔로하자 넌 더 잘될거야 하는거 보고 탈퇴 지르고 솔로 질러서 나왔을때 저 사람들은 도파민 줄어서 막상 전처럼도 못해 초반에야 화력 땡기지
타멤 까면서 상대적 우월성 느끼면서 덕질하던 사람들이라 비교할 멤버들 없음 동기부여가 덜 될걸
내새끼는 달라병 말기 환자들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내새끼 솔로하자 넌 더 잘될거야 하는거 보고 탈퇴 지르고 솔로 질러서 나왔을때 저 사람들은 도파민 줄어서 막상 전처럼도 못해 초반에야 화력 땡기지
타멤 까면서 상대적 우월성 느끼면서 덕질하던 사람들이라 비교할 멤버들 없음 동기부여가 덜 될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