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아서 안지움 누가 봐도 어그로 대박 끌리고 인용으로 쳐맞을거 같은 것도 팬이란 애들이 알티 태우고 안지우는 사람들 많음 걍 본인 계정 더 커지는게 목표인 사람들 많아서 그런가
잡담 별로 안좋은걸로 알티 타도 애초에 걍 알티 타는거 자체를 즐기는 애들
3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많아서 안지움 누가 봐도 어그로 대박 끌리고 인용으로 쳐맞을거 같은 것도 팬이란 애들이 알티 태우고 안지우는 사람들 많음 걍 본인 계정 더 커지는게 목표인 사람들 많아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