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생각보단 아니다ㅠ 애플잼과 시나몬맛을 기대했는데 빵집에서 파는 애플파이맛이 아니고 ㄹㅇ사과파이만들면서 위에 크럼블 뿌려서 구운 크럼블 맛임 맛없단건 전혀 아닌데 맥날 애플파이따위를 기대했던거라 실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