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 괜찮은줄 알았던 애들중에 한곡 풀로 혼자 부르니까 지루한? 사람 은근 많던데.. 생각보다 혼자 한곡 꽉 채우는게 쉽지 않음
잡담 근데 걍 각잡고 솔로 내는거 아니라도 ost만 들어도
9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실력 괜찮은줄 알았던 애들중에 한곡 풀로 혼자 부르니까 지루한? 사람 은근 많던데.. 생각보다 혼자 한곡 꽉 채우는게 쉽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