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는게 낫다 생각한듯 브랜드필름 내는것만봐도 저회사는 걍 ㅇㅎㅇㅍ이 ㅈㄴ 주력일수밖에
잡담 근데 걍 회사는 그룹>>>>>솔로임 솔로내달라고 고집 ㅈㄴ 부렸으니까 결국 그룹 생각해서 내보낸거겠지
3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가는게 낫다 생각한듯 브랜드필름 내는것만봐도 저회사는 걍 ㅇㅎㅇㅍ이 ㅈㄴ 주력일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