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팬 아닌 사람이 탈퇴멤 추팔할 때
61 0
2026.06.27 17:36
61 0
그러려니 해야하지만 속 뒤집어짐

왜냐면 한두번이 아니기 때문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65 06.27 20,50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2,32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62,56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1,5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3,986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4,145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17 10,243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1,663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6,939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6,264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1,558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9,8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41,502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63608 onair 쓰읍 우리가 안가는게 맞는거 같은데 10:03 7
30963607 onair 우즈벡이 전반에 골 1개 더 넣었어야해 10:03 18
30963606 onair 무까진 괜찮은데 콩고는 이제 눈앞에 진출이 다가왔고 우즈벡은 이겨도 못 올라와서 10:03 13
30963605 onair 무승부까진 괜찮은거 맞아? 진심?ㅜ 1 10:03 24
30963604 잡담 축구 껏다.. 홍명보 사퇴해 10:03 22
30963603 onair 하늘이 노한거임 10:03 58
30963602 onair 칸나바로 수비수아니었음?? 졸라닥공이네 1 10:03 29
30963601 onair 저 중앙아시아의 전사들은 어느 나라 사람들이야? 1 10:02 42
30963600 잡담 이제 이거 끝남 오스트리아 남은거? 10:02 22
30963599 onair 콩고는 무승부나 지면 못올라가? 3 10:02 188
30963598 onair 우리나라 축구에 하늘이 노했다는 표현이 잊혀지지가 않아 10:02 80
30963597 onair 축구의신이 아무리봐도 한국이 32강 가는건 아니다 싶은가보지 10:02 45
30963596 잡담 우리집 비누 뭐야 3 10:02 163
30963595 onair 우즈벡이 반드시 이겨야하는 경기 아니었어? 1 10:02 157
30963594 onair 무승부까진 ㄱㅊ 이러는게 ㅈㄴ웃김 1 10:02 182
30963593 onair 우즈벡 교체 카트 아직 잇잖아? 10:02 11
30963592 잡담 맥 립스틱 광고하는 여돌 이름뭐야? 2 10:02 68
30963591 onair 아 근데 왜 하필 패널티킥을 시바.... 10:02 33
30963590 onair 무승부는 ㄱㅊ 이제 더 먹이면 안됨ㅜㅜ 10:02 31
30963589 onair 분위기 중요한데 콩고는 이기기만 하면 올라가서.. 10:02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