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이 내놓을만한 수준이 못되었다거나 퀄이 높았으면 그룹곡으로 쓰기 싫어서 본인만 품고 싶었다거나 뭘해도 짜치는데
잡담 걍 작업물 많은데 안나왔다는거 무슨 이유를 붙여도 다 탈퇴멤만 우스워지는데
3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퀄이 내놓을만한 수준이 못되었다거나 퀄이 높았으면 그룹곡으로 쓰기 싫어서 본인만 품고 싶었다거나 뭘해도 짜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