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에서 파트도 제일 많고 세계관마다 주인공시켜주고 대우 잘해주는거 같아보였는데 솔로 안시켜준다고 냅다 탈퇴한다고? 재계약 얼마 안두고??? 누가 깁줘충인데 첫째라 깁줘충 포지션 못해서 탈퇴랬는데 ㄹㅇ 이건가싶고ㅋㅋㅋ
잡담 난 ㄹㅇ ㅌㅌ한거 신기하긴함
20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룹에서 파트도 제일 많고 세계관마다 주인공시켜주고 대우 잘해주는거 같아보였는데 솔로 안시켜준다고 냅다 탈퇴한다고? 재계약 얼마 안두고??? 누가 깁줘충인데 첫째라 깁줘충 포지션 못해서 탈퇴랬는데 ㄹㅇ 이건가싶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