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기 아니면 가끔 스케줄 있거나 떡밥 있을때 글 몇개 올라오는게 다인거 같은데 뭘 그렇게 신경쓰는건지 궁금함...
잡담 세대 상관없이 몇없는 앓는플도 활동기인 돌들이 대부분이고
7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활동기 아니면 가끔 스케줄 있거나 떡밥 있을때 글 몇개 올라오는게 다인거 같은데 뭘 그렇게 신경쓰는건지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