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한 1년 더 존버하면 얘부터 솔로 낼 거 같았는데 탈퇴 박아버린게 걍.. 아무리 포장해봤자 그룹 존나 하기싫었구나로 귀결되니까 더 찜찜한 탈퇴같음... 본인도 미안한 마음 하나도 없어보이고 ㅋㅋㅋ
잡담 근데 ㅎㅅ 어차피 솔로 첫타자 아니었을까 싶은데
21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래도 한 1년 더 존버하면 얘부터 솔로 낼 거 같았는데 탈퇴 박아버린게 걍.. 아무리 포장해봤자 그룹 존나 하기싫었구나로 귀결되니까 더 찜찜한 탈퇴같음... 본인도 미안한 마음 하나도 없어보이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