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죽하면 들어줬을까싶은데 돌덬이라 소속사편든적이 없는데 이건 걍 회사가 보살이다 그룹생각해서 일 안키우고 조용히 탈퇴처리한거 아닌가
잡담 ㄹㅇ회사가 먼저 제의했어도 바뀌는게 있나 걍 ㅎㅅ이 솔로하고싶어해서 시켜준거지
14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죽하면 들어줬을까싶은데 돌덬이라 소속사편든적이 없는데 이건 걍 회사가 보살이다 그룹생각해서 일 안키우고 조용히 탈퇴처리한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