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하면 알겠지만 앓는글이랑 정병 많은거랑 상관 없는거 알지않음? 오히려 커뮤는 앓는글이 많아서 정병 꼬이는 것도 있는데 종종 보면 내돌 아니어도 저런거 종종 보이는데 뭔 상관인지 모르겠음 팬많다=정병적다 이게 아닌데
잡담 아니 근데 궁금한게 여기 ㅁㅁ 정병 많다 이러면 댓글로 무조건 ㅁㅁ는 앓는플 많던데 이러던데
8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