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룹이랑 팬들한테 애정이 있다면 ㅇㅇ 근데 굳이 애정없어도 손익만따져도 걍 그룹 남아서 활동하는게 낫고 안그럼 계약 파기라 고소엔딩인데 상황이 신기하긴해
회사가 등신같음